시흥아카데미,인문학 특강 참가자 모집

이만수 전 SK와이번즈(야구) 감독 초청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5/16 [15:46]
유연숙 기사입력  2022/05/16 [15:46]
시흥아카데미,인문학 특강 참가자 모집
이만수 전 SK와이번즈(야구) 감독 초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가 시민의 인문학적 소양을 넓히고 삶의 활력을 선사하는 인문학 특강을 마련해 오는 5월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인문학 특강은 이만수 전 SK와이번즈(야구) 감독을 초청해 ‘상처는 별이 됩니다!(Scars into Stars!)’라는 주제로 실패와 좌절을 극복한 경험담을 공유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삶의 용기를 북돋아주기 위해 마련했다.

이만수 감독은 50여 년 동안 야구 선수와 지도자 생활을 하며 묵묵히 한길만 걸어왔다. 현재는 야구의 불모지인 라오스, 베트남에서 야구를 전파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하며 야구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김종순 시흥시 평생학습과장은 “삶에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치유하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했으며, 앞으로 시민이 행복을 느끼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 신청은 시흥시평생학습포털 수강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평생학습과(031-310-252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흥아카데미는 명사특강을 시작으로 6월부터 11월까지 월별로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학교를 운영할 계획이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