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서초등학교 어린이날 기념 행사 개최

꽃처럼 아름답게, 별처럼 빛나게 자라라
풍선나눠주기, 기념사진 촬영, 선물 증정행사 개최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5/06 [17:02]
유연숙 기사입력  2022/05/06 [17:02]
군서초등학교 어린이날 기념 행사 개최
꽃처럼 아름답게, 별처럼 빛나게 자라라
풍선나눠주기, 기념사진 촬영, 선물 증정행사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군서초등학교(교장 유영준)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여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 풍선으로 왕관, 꽃, 팔찌 등 만들어주기 ▲ 우리동네 아저씨가 찍어주는 포토존 사진 촬영 ▲ 선물증정 행사 등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알차게 준비되었다.

풍선 나눠주기 행사는 학부모들이 연수를 통해 풍선아트를 직접 배워 재능기부로 이루어졌고, 추억의 사진 촬영은 지역의 사진작가가 참여하였으며 선물은 지역사회 독지가의 기부로 이루어졌다.

  © 주간시흥

 

이번 행사는 군서초등학교 학부모회가 주관이 되어 준비·운영하였다. 또한, 이주배경 학부모의 참여, 지역사회연계 등이 이루어져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참여 학생들은 “코로나19로 친구들과의 추억이 없었는데 동네 아저씨가 오셔서 사진을 찍어준 것이 너무 좋았다.”라고 이야기했다. 교장 유영준은 “학생들이 모처럼 좋은 날씨 속에서 맘껏 웃고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가 된 것 같아 기쁘다. 학생들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학부모, 지역사회와 한마음으로 어울려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