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동주민자치위원회, '운흥산드로잉' 활동

준비작업 및 실개천쌈지공원정비 선진지 견학

정철주 | 기사입력 2022/03/31 [13:45]
정철주 기사입력  2022/03/31 [13:45]
목감동주민자치위원회, '운흥산드로잉' 활동
준비작업 및 실개천쌈지공원정비 선진지 견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지난 3월 22일 목감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필현)는 교육문화분과, 도시환경분과가 협업으로 '운흥산드로잉' 올해의 준비작업을 진행했다.

운흥산숲속마당에 집결하여 야외월례회의를 진행하고 위원들은 각자 조를 편성하여 예초기작업, 꽃밭만들기, 금계국·봉숭아꽃씨 파종, 고사목 정리작업 등을 진행했다. 다음달부터는 운흥산 레인저와 함께 활동에 들어가며 앞으로의 일정계획에 따라 진달래능선길 가꾸기, 사진공모전, 가족등반대회, 야생화정원 가꾸기 등 이밖에도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 주간시흥

 

한편 도시환경분과에서는 실개천쌈지공원 정비를 앞두고 분과위원들과 부천심곡천, 안양천, 관악산수목원 선진지 견학을 다녀왔으며 서로가 의견을 공유하고 장점들을 발췌해서 실개천 정비사업에 적극 반영하기로 했다.

 

  © 주간시흥

 

목감동주민자치위원회는 올해11월 주민자치회 전환을 앞두고 있으며 위원회에 계획된 사업들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정호종 목감동장은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구슬땀을 흘리며 주민자치활동에 참여한 위원들을 격려하고 동에서도 위원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정철주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