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대규모 인사이동 단행

일하는 분위기 형성위한 중점 인사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7/23 [14:0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7/23 [14:06]
시흥시 대규모 인사이동 단행
일하는 분위기 형성위한 중점 인사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장급 4명, 4개 주민센터 동장 자리 이동
 
시흥시는 지난 22일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국장급 4명이 자리를 바꿨으며 4개 동의 동장이 새로 바뀌는 등 비교적 많은 중견 간부들이 지리를 옮겼으며 사무관에 승진한 5명에 대한 인사발령과 함께 6급 승진자도의 자리이동도 같이 됐다.

주요 인사이동  내용으로는 박영준 의회사무국장은 주민생활서비스국장으로 장주환 평생교육원장은 행정지원국장으로 옮겼으며 주기수 행정지원국장은 다시 의회사무국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5급 사무관은 기획평가 담당관에는 윤희돈 문화체육과장이 주민생활과는 이은식 과장이 문화체육과장에는 성기양 과장이 자리를 잡았으며 정왕1동 박노형 동장은 사회복지 과장으로 자리를 옮기고 도시정책과장에 이희선 과장, 주택과장에 이기재 과장이 각가 업무를 담당하게 됐다.

의회 전문위원에는 김세현, 송요권 사무관이 맡게 됐으며 지역 주민센터는 정왕1동에 이성복 기획평가 담당관, 정왕3동에 오기수 경제산업과장, 승진된 박광목ㆍ고형근사무관은 은행동장 직무대리와 군자동장 직무대리로 각각 발령됐다.

시흥시청 인사 관계자는 “시장의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인사를 주문했다.”고 말하고 “5급 인사는 경험 있고 젊은 직원이 청 내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하고 조직이 일하는 분위기로 만들 수 있도록 배려 했으며 업무처리가 미숙하거나 징계 등 품행에 문제가 있는 직원들은 하향이동 조치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승진에 대해서는 “연공서열을 중시하고 특별히 업무에 성과가 있는 직원이 승진되기도 했다.”며 대부분 면담을 통해 납득되는 인사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 시흥시 인사발령
■ 4급서기관
▲ 의회사무국장 박영준 주민생활서비스국장 ▲ 평생교육원장 장주환 행정지원국장 ▲ 행정지원국장 주기수 의회사무국장 ▲ 주민생활서비스국장 박태진 평생교육원장
 
■ 5급 사무관
▲ 문화체육과장 윤희돈 기획평가담당관 ▲ 지방행정사무관 박기웅 경제활성화전략본부 경제산업과장 ▲ 의회운영전문위원 이은식 주민생활서비스국  주민생활과장 ▲ 정왕1동장 박노형 주민생활서비스국 사회복지과장 ▲ 사회복지과장 성기양 주민생활서비스국 문화체육과장 ▲ 도시환경전문위원 이희선 도시교통국  도시정책과장 ▲ 개발2팀장 이기재 도시교통국 주택과장 ▲ 정왕3동장 이석현 도시교통국  클린도시추진단장 ▲ 클린도시추진단장 송요권 의회사무국 전문위원 ▲ 시설관리공단 김세현 의회사무국 전문위원 파견복귀 ▲ 도시정책과장 이승일 미래도시개발사업단 개발2팀장 ▲ 은행동장 백동기 목감동장 ▲ 기획평가담당관 이성복 정왕1동장 ▲ 경제산업과장 오기수 정왕3동장 ▲ 신천동장직무대리 김병채 신천동장 5급 승진 ▲ 기술교육계장 구윤우 생명농업기술센터소장  직무대리 ▲ 일자리정책계장 박광목 은행동장 직무대리 ▲ 인사계장 고형근 군자동장 직무대리 ▲ 주민생활과장 차동섭 명예퇴직 4급특별승진▲ 군자동장 장문순 행정지원국  행정과 공로연수 ▲ 생명농업기술센터소장 김재환 행정지원국  행정과 공로연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