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립전통예술단 온택트 공연으로 시민들과 만나

창작연희극 “호조벌스캔들”의 감동,

박영규 | 기사입력 2021/12/21 [10:37]
박영규 기사입력  2021/12/21 [10:37]
시흥시립전통예술단 온택트 공연으로 시민들과 만나
창작연희극 “호조벌스캔들”의 감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시립전통예술단이 지난 17일 시청 늠내홀에서 창작연희극 호조벌 스캔들을 비대면 영상 촬영으로 진행해, 오는 24일부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지난 2005년에 창단한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은 한국전통예술을 현대적 감각에 맞게 연출 및 기획해 매년 규모 있는 공연을 열연해왔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해부터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극복의 힘을 주고자 마련돼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쳤다.

 

시립전통예술단의 대표 창작극인 호조벌스캔들은 조선시대 호조벌을 배경으로 쌍둥이 형제의 가족애와 그 시대 사람들의 삶의 애환을 전통연희와 음악으로 표현한 전통연희극이다.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입체적인 무대 연출과 다양한 오브제,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기존 공연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온택트를 통한 호조벌스캔들공연으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멈춰있던 문화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민 누구나 오는 122414시부터 122622시까지 네이버 블로그 생태문화도시 시흥(https://m.blog.naver.com/csiheung), 네이버TV

(https://tv.naver.com/siheungktart), 시립전통예술단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vYE9F0z2x0DLLFBb2dDkt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