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는 지난 25일 시흥비즈니스센터 11층 회의실에서 2021년도 마지막 이사회인 제7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는 발열 체크, 손 소독제 비치, 좌석 간 칸막이 설치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이사회 안건으로는 2021년 사업성과 보고회 개최, 2022년 민간위탁금 사업계획 등, 올해 계획에 대한 성과를 짚어보며 내년 사업계획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펼쳤다.
2008년부터 시흥시로부터 위탁받아 시흥시 기업체 생산품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상설전시장을 운영하는 시흥시기업인협회는 2013년부터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판매 공간인 시흥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직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시흥시로부터 지원받아기업 성장을 위한 종합 서비스 창구기능 수행은 물론 기업체 생산품 온·오프라인 홍보 확대 지원과 기업의 요구를 반영한 성장 프로그램 운영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원영길 회장은 시흥시기업인협회 이사회가 형식상의 이사회가 아닌 계획 대비 성과를 짚어보는 자리로, 이사회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고 보완하여 2022년 사업이 더욱더 적정성과 타당성이 갖춰져 수혜자인 기업인 중심의 사업이 펼쳐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