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한울초, 학생자치회 리더십 캠프 진행

게임을 통한 토론을 진행 및 공약의 선정이유와 효과 발표

유연숙 | 기사입력 2021/11/26 [13:48]
유연숙 기사입력  2021/11/26 [13:48]
배곧한울초, 학생자치회 리더십 캠프 진행
게임을 통한 토론을 진행 및 공약의 선정이유와 효과 발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배곧한울초등학교(교장 윤순덕)는 지난 24일 ‘2021학년도 배곧 한울 학생자치회 리더십 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더십 캠프에서는 코로나19로 자치회 활동들이 무력해지고 사라져가는 상황 속에서 아이들에게 다시 한번 ‘학생자치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지고 다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으며 서로의 생각을 발표했다.

또한 게임을 통한 토론을 진행했으며 자신들이 전교 임원 선거에 나간다면 어떠한 공약을 만들 것인지를 모둠 간의 토론을 통해서 공약을 만들어보고 공약의 선정이유와 효과까지 함께 고민해보고 발표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2021학년도 배곧 한울 학생자치회 리더십 캠프는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코로나 19라는 힘든 현실에도 자치의 중요성을 경험을 통해 알아보고 체화하는 중요한 시간이었다.

배곧한울초등학교 윤순덕 교장은‘이번 학생자치회 리더십 캠프를 통해 학교 내 학생자치문화를 형성하고 학교의 친구들과 교류하며 토론을 활성화하여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우리 학생들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