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시흥시가 11월 23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에서 2021년 시흥시-서울대 교육협력사업 「성과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협력사업으로 서울대학교를 품은 시흥시는 지난 2010년부터 서울대와 지역의 다양한 교육 수요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여 시흥시의 교육력을 높여왔다.
특히, 2020년 서울대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에 이어 올해 4월에는 은계지구 상가 내에 전용교육장을 개관해 올해 총 3,700여 명의 학생, 학부모, 교사들이 서울대 교육을 누리는 값진 성과를 얻었다.
이번 성과나눔 콘서트는 기존의 경직된 분위기에서 벗어나, 교육에 참여한 학생, 학부모, 강사가 모두 함께해 지난 11년간의 서울대 교육협력사업의 성과와 사례에 대해 활발히 소통하는 콘서트로 진행된다.
교육결과물 공유, 수업 참여소감 발표, 수료 공연 등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특성에 맞춰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영상을 통해 생생한 수업 현장 스케치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이번 성과나눔 콘서트는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되며, 행사 당일 실시간 중계 접속 링크(https://youtu.be/jolxHM7P0os)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시흥시-서울대 교육협력사업에 관심 있는 시흥의 학부모, 학생, 교원은 시흥시청 교육자치과(031-310-3191, 3495)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