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동 청소년자원봉사 실시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7/11/30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7/11/30 [00:00]
신현동 청소년자원봉사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현동 청소년자원봉사 실시

 

신현동사무소(동장 김정회)와 신현동자원봉사자회(회장 오승석)는 지난11일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중.고등학생 60여명을 대상으로 소망선교원 방문 및 깨끗한 거리만들기 체험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학생들을 4개조로 나누어 2개조는 신현동에서 추진하고있는 사업의 일환으로 도로변 풀뽑기와 도로환경 정비를 실시하고, 2개조는 목감동 소재 소망선교원(원장 김길자)을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 및 체험활동을 펼쳤다.
특히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생전 처음으로 호미로 풀도 뽑아보고, 밖에서 깻잎도 따보고, 평소 가까이 하지 못했던 장애아들과 미술놀이등을 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고, 평소에 장애인에 대해 아무이유 없이 선입견을 갖고 있었던 자신들이 부끄러웠다”면서 앞으로 계속해서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했다.
한편 신현동사무소와 신현동자원봉사자회는 관내 청소년들이 참봉사의 의미를 가슴에 새겨가도록 앞으로 보다 많은 봉사계획을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했다.

(83호 기사 2007.08.22 13:51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