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시민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16회 시흥갯골축제에서는 10월 신규 프로그램인 ‘갯골온에어’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사전 접수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갯골온에어는 온라인 화상 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만남을 통해 공연자와 사회자, 참여자가 소통하며 시흥갯골축제의 생태예술 공연을 집에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 프로그램’이다.
갯골온에어 공연은 10월 18일~21일, 25일~28일에 모두 4가지 장르로 8일간 진행된다. 어쿠스틱 장르부터 퓨전국악, 재즈, 클래식 공연을 모두 집에서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참여하고 싶은 음악방의 신청서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음악 장르별로 각각 다른 주제의 사연을 접수받아 사연에 맞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신청하면 출연자와 소통할 수 있는 방구석 관람키트를 집에서 받을 수 있고, LED 응원봉을 흔들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연 중간에는 이벤트를 통해 공연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이는 관객과의 소통 시간이 마련돼 있다.
지난 7월부터 월별 주제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시흥갯골축제는 10월까지 이어진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제16회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http://sgfestival.com)와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g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시흥갯골축제 사무국(031-380-5679)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