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시흥시지부 내부공사로

고객 편의를 위해 불편 끼치게 됨을 양해 바래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5/03 [15: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5/03 [15:21]
농협중앙회 시흥시지부 내부공사로
고객 편의를 위해 불편 끼치게 됨을 양해 바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안녕하십니까?
저는 농협중앙회 시흥시 금융지점장 김희득입니다.
 
이번에 부득불 건물노후화로 인해  고객 상담을 할 수 있는 여건이 열악하고, 조명 및 냉난방 시설이 노후화되어 고객들의 불편이 가중되어 고심 끝에 저희 농협을 찾아오시는 고객들에게 좀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개월에 걸쳐 공사를 시행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공사기간 중에 고객께 불편을 끼치게 되어 죄송합니다.

1층에서 하던 업무를 2층까지 오셔서 하시게 되어 고객 분들이 사용하시는데 애로사항이 있지만 2개월 후에 새롭게 변모할 농협중앙회 시흥시지부는 최대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편의 시설을 대폭 확충했습니다.

그동안 서서 보았던  빠른창구업무를 편안하게 앉아서 보실 수 있도록 창구를 대폭 늘렸으며, 대기시간을 짧게 해드리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기다리실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했습니다. 또한 고객휴게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농협을 방문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머물다 갈 수 있게 하였으며, 신토불이 코너도 규모 있고 다양한 품목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무엇보다도 믿고 안심할 수 있는 금융기관이 되기 위해 대여금고실의 환경을 최적화 했으며, 무인 자동화 365코너의 기기와 공간을 확장해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했습니다. 금융상담을 위해 상담실을 2곳 신설했으며, 대기상담실을 마련하여 기다리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했습니다.

우선 1층 업무는 밤낮없이 공사를 진행해 최대한 3~4주내로 정상화를 기할 것이며, 나머지 전 층에 대한 창구환경개선작업도 7월초까지는 마칠 계획입니다. 그때까지 고객 분들이 사용하시는데 애로사항이 있으시겠지만 2개월 후에 새롭게 변모한 모습으로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