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UD치과 시흥에 상륙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시스템으로 각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5/03 [14: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5/03 [14:34]
국가대표 UD치과 시흥에 상륙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시스템으로 각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치과네트워크 그룹 UD치과가 드디어 시흥시에도 문을 열었다. 1992년 김종훈 대표원장이 만들어 현재 국내 100여 곳이 성행하고 있고, 미국에도 4개 지점이 운영되어지고 있는 UD치과는 가격에 거품이 없다.

전 지점에서 사용되는 고급원자재를 대량 공동 구매해 가격에 거품을 뺏으며, 고객중심의 경영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임플란트, 교정, 양악수술(턱교정술) 등은 전공 전문의가 따로 있다.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 시스템으로 비용을 절감하여 이윤을 최소화하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는 UD치과의 탁월한 진료는 이미 소비자들이 더 잘 알고 있다. 이번 시흥에 문을 연 UD치과(원장 양근혁) 역시 환자중심의 경영마인드를 가지고 서민들에게 저렴한 수가로 양질의 치과치료로 소문나기 시작했다.

100여 평의 병원 실내에는 개인별 치과 진료실이 16개나 마련되어 있어 개인별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배려했다. 이밖에도 엑스레이실, 임플란트 수술실, 교정실 등이 세련된 로비와 어우러져 고급스럽다.

오픈축하기념으로 5월 중순까지 임플란트 90만원, 스켈링비와 교정진단비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치과계의 착한 소비로 좋은 이미지로 서민들의 구강보건에 앞장서는 UD치과의 행보에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 문의 : 031-499-1480 

 
박경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