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나우리연합봉사단, 저소득 어르신 위한 ‘과일’ 후원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지속적인 나눔 활동 진행

유연숙 | 기사입력 2021/08/20 [16:10]
유연숙 기사입력  2021/08/20 [16:10]
너나우리연합봉사단, 저소득 어르신 위한 ‘과일’ 후원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지속적인 나눔 활동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지난 19일 너나우리연합봉사단(단장 김호)과 후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너나우리연합봉사단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과 선별진료소(시화병원, 센트럴병원, 정왕보건지소) 의료진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100만원 상당의 과일을 후원하였다.

 

이에 강대봉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너나우리연합봉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어느 때 보다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지역의 어르신들이 제철과일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 더불어 더운 날씨에 고생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이 과일을 드시고 조금이나마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전달받은 과일은 지역 내 저소득 및 취약계층 식사배달, 무료급식 이용자에게 전달하였으며, 과일을 전달 받은 어르신들은 “과일 먹고 싶었는데 고맙다, 항상 우리를 신경써줘서 고맙고 과일 잘 먹겠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저소득 주민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 : 정왕종합사회복지관 031)319-619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