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신문 부설 금강산 산악회(회장 김갑용)는 지난 6일 군자봉 정상에서 2011년 시산제를 열었다. 이날 시산제는 금강산 산악회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리 준비된 절차에 따라 시산제를 올리고 2011년 한해도 전 회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이 될 수 있기를 기원 했다.
또한 금강산 산악회가 더욱 발전되어 많은 회원들이 회원으로 가입되고 참여하는 안정된 산악회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하자며 강한 의지를 다지고 떡과 음료를 나누었다. 이날 시산제를 마친 회원들은 오이도에 소재한 오리농장으로 자리를 옮겨 점심식사를 하며 회원 간의 단합을 이루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 자리에서 김갑용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달 말 산악회 임원들이 모여 올해부터 산악회 회원들이 정회원제도로 구성 운영하기로 했다.”고 말하고 정회원의 가입을 받았으며 대부분의 회원들은 이 자리에서 정회원에 가입하여 금강산 산악회의 뜨거운 참여의식을 보여 주기도 했다.
금강산 산악회는 지난 2007년도 주간시흥에서 마련한 통일기원 금강산 걷기대회에 참석했던 참가자들이 주축이 되어 금강산산악회를 창립했으며 올해로 창립 3주년을 맞이했다.
그동안 매월 1회(첫째주 일요일) 정기산행을 통해 건강을 지키고 회원 간의 우의를 다져왔으며 올해부터는 정회원제를 운영하여 내실을 다져나가기로 했다. 금강산산악회는 앞으로 백두산, 독도 등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으며 새로운 회원들의 참여도 기다리고 있다.
/ 가입문의 : 금강산산악회 회장 김갑용 T : 010-5474-88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