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승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장, 박재형 튼튼나무의원장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
|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지부장 이필승)는 튼튼나무의원(원장 박재형)과 함께 ‘꿈DREAM지원단’협약을 진행했다고 1일(목), 밝혔다. 이번 협약은 튼튼나무의원에서 진행되었으며 이필승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장, 박재형 튼튼나무의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꿈DREAM지원단’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아동이 권리를 보장받으며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정기후원이나 재능기부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돕는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의 후원자 모임이다. ‘꿈DREAM지원단’은 참여자가 다른 후원자 또는 단체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지금까지 4명이 참여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필승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장은 “나눔에 동참하여 학대피해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꿈을 응원해주는 튼튼나무의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재형 튼튼나무의원 원장은 “학대피해아동과 취약계층아동의 꿈을 응원하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동이 더 안전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꿈을 응원하는 꿈DREAM지원단 협약 참여자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과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 예방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꿈DREAM지원단’ 협약에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경기시흥지부(031-316-1391)에 문의하면 된다. (전화 031-316-1391)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