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CS&Clean 센터 개소

고객중심 서비스 펼치며 윤리경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3/08 [14: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3/08 [14:21]
시설관리공단 CS&Clean 센터 개소
고객중심 서비스 펼치며 윤리경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하)은 고객중심의 서비스와 내부감사 기능을 강화하고자 지난달 21일 ‘CS&Clean 센터’를 열었다.

CS & Clean센터는 공단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접수하여 이를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각종 부조리를 척결하여 투명한 윤리경영 실현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앞으로 고객 불편·불만사항, 제도개선 및 법령 위반, 부당요구 등 공단과 관련된 의견은 CS&Clean센터 대표번호(1588-8612)로 연락하면 된다.

CS&Clean센터는 기존 이사장실의 공간을 줄여 만들어졌으며 모든 접수상황은 실시간으로 이사장에게 전달되어 처리된다.

박영하 이사장은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을 위해서는 소통 채널의 다각화가 필요하며, 청렴한 조직운영이 기본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CS&Clean센터를 개소하게 되었다. 접수되는 모든 의견은 발 빠르게 처리하여 고객에게 응답할 것이다. 우리 공단의 문은 항상 열려있으니 편하게 의견을 말씀해주길 바란다” 고 했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이번 CS&Clean센터의 개소로 CS와 자체감사전담기구를 마련하여 더욱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윤리경영을 추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계속될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의 혁신경영에 귀추가 주목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