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21 [13:05]
웨이브파크, 코로나 백신 접종 고객 50% 할인
백신 접종 증명서(1차접종 포함)와 본인 확인증 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웨이브파크는 7월 31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위한 베이직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1일 웨이브파크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를 파크 게이트에서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베이직 이용권을 5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파크 게이트에서 백신 접종 증명서와 본인 확인증을 제시한 접종자 본인에 한하여 혜택이 제공된다. 백신 1차 접종만 받은 경우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웨이브파크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국가적 위기 극복에 동참하는 백신 접종 독려 캠페인으로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의 빠른 회복을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웨이브파크는 경기관광공사 ‘경기 바다! 핫플레이스 베스트 5’에 선정되어 새로운 서핑의 성지로 자리잡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파크 홈페이지(https://www.wavepark.co.kr/)와 인스타그램(wavepark__)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파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입장 고객에게 방수 마스크를 지급하여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무인 전신 소독기가 고객 입장 동선과 안전 교육장에 배치되어 전신 소독수 분사, 열 체크, 손 소독이 함께 이루어진다. 환기가 어려운 탈의실 및 샤워실에는 UV 공기 소독기를 설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8,013개의 락커를 보유한 탈의실도 락커를 분산해서 배정한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