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11 [12:08]
연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명성환경 업무협약
주거취약계층 생활환경 개선 위한 업무협약 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명숙, 공공위원장 이상익)는 6월 10일 ㈜명성환경과 관내 주거취약계층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명성환경 김윤상 대표,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명숙 민간 위원장, 이상익 연성동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윤상 ㈜명성환경 대표는 “저소득 주거 취약계층 생활환경개선 외에도 직원 재능기부등을 통해 봄맞이 독거어르신 집안 청소 등 여러 분야의 사회 공헌사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연성동 지역주민의 생활여건을 향상시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명숙 민간위원장은 “독거어르신들의 경우 평소에 집을 치우고 싶어도 몸이 불편해 엄두가 나지 않아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 것 같다”며 “상호 협력하여 지원이 필요한 가구의 생활여건을 개선하는데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을 계기로 ㈜명성환경은 저소득 주거 취약계층은 물론 독거어르신의 생활환경을 정비하고, 연성동 주민들을 위해 필요한 기타 지원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복지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