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 제2회 세계테마파크학회 컨퍼런스 개최

학술적 교류와 실무적 지식을 공유하는 네트워킹을 목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6/09 [13:3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09 [13:33]
웨이브파크, 제2회 세계테마파크학회 컨퍼런스 개최
학술적 교류와 실무적 지식을 공유하는 네트워킹을 목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웨이브파크는 오는 11일 오후 2시에 제2회 세계테마파크학회(ITAPJ : International Theme&Amusement Park Society) 온∙오프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세계테마파크학회는 테마파크 산업 전 분야의 개인과 기관이 참여하여 학술적 교류와 실무적 지식을 공유하는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한다. 웨이브파크의 모기업인 대원플러스그룹이 개발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온라인 컨퍼런스는 1부는 인공 서핑 파크를 주제로 Wavepool Magazine의 편집자 Bryan Dickerson과 Surf Park Management의 Skip Taylor와 Cate Thero, 부산대학교 김수정 박사가 발표하며 2부는 관광 산업을 주제로 Solbridge International School of Business의 교수 Roger Royor, 경성대학교 권만우 교수, 경성대학교 황미경 교수가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5월 웨이브파크에 방문한 도산 안창호 선생의 외손자 필립 안 커디가 서핑과 외상후 스트레스장애 치료를 위한 서핑 테라피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컨퍼런스는 https://us02web.zoom.us/meeting/register/tZYudemhrjMjGNbCFUw0incZI-r5PraEGjYt 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