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07 [08:12]
정왕2동, 국가유공자 독거노인 가구에 위문품 전달
호국보훈의 달 맞아 사랑 나눔 활동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성림)는 지난 3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독거노인 가구를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사랑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희생·공헌 하신 국가유공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려워 가정에서만 생활하는 국가유공자 독거노인 가구를 직접 방문해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문품을 전달해드리고 6.25참전 당시 겪었던 생생한 경험과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듣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 대상자인 6.25 참전용사 A씨는 “6.25전쟁에 참가해 후유증으로 청력을 잃기도 했지만, 나라를 위해 헌신했다는 자부심이 있다무엇보다 이렇게 동장님이 직접 찾아와 위문품을 주시니 더욱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성림 정왕2동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을 감내했지만 저소득층인 국가유공자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우리 주변에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국가보훈대상자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복지혜택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