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4동, 참전유공자 어르신 건강꾸러미 지원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유공자 42명 대상으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6/07 [08:0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07 [08:09]
정왕4동, 참전유공자 어르신 건강꾸러미 지원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유공자 42명 대상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정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64어르신 건강돌봄 꾸러미 지원사업을 관내 참전 유공자 42명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의 밑거름이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었다는 고마운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참전 유공자 분들이 존경받고 예우 받는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한방파스, 오메가3(비타민), 수제비누, 손세정제, 소독제, 양말세트, 마스크등 건강꾸러미 뿐 아니라 9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는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거북이모양 유기 수저세트도 함께 전달하며 감사와 안부를 전했다. 

관내 최고령 참전유공자 남〇〇어르신(100)동장님과 위원장님 두 분이 함께 찾아와 케익뿐만 아니라 뜻깊은 선물을 주셔서 너무 고맙고, 현재 나라가 겪고 있는 어려움도 잘 이겨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원철 정왕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특화사업으로 현충일을 맞아 애국선열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나라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