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농협중앙회 시흥시지부장이 지난 25일 나포리웨딩홀 뷔페에서 정년퇴임식을 갖고 농협 직원 및 지역 인사,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이재욱 지부장이 농협에서 40여 년 동안 활동 했던 모습을 담은 영상물을 상영하여 이지부장의 업적 등을 소개 했으며 농협 및 지역 각 단체에서 마련한 기념품 전달을 전달하는 등 푸짐한 행사로 펼쳐졌다.
이날 김윤식 시흥시장, 장재철 시의회 의장, 백원우 국회의원, 한영수 경기공업대학 총장, 강현재 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시·도의원, 각 단위농협 조합장, 단체장, 기업인 등 다양한 분야에 지역인사들이 축하하며 이 지부장의 그동안 왕성했던 활동을 기억하고 정년 퇴임을 축하했다.
이재욱 지부장은 시흥시 지부장으로 재직하면서 시흥지역에서 1%복지재단, 시흥시 체육회를 비롯해 여러 분야에 참여 활동해 왔으며 지역 내 체육, 문화 예술, 복지사업 지원과 불우이웃돕기 등을 펼치며 농협시흥시지부가 지역 많은 지원과 관심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역할에 앞장서왔다.
신사임당 후손으로 알려진 이재욱 지부장은 “퇴임 후에는 그동안 하지 못한 어학공부 등을 하면서 집안 종손으로 하지 못한 중요한 집안일들을 하면서 제2의 인생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