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축구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7일 나포리웨딩홀 뷔페에서 펼쳐져 많은 축하객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소리가람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취임식은 김윤식 시흥시장, 장재철 시의회의장, 백원우 국회의원, 함진규·김왕규 한나라당 시흥갑·을 당협위원장, 임병택, 이상희, 경기도의회 의원, 윤태학 부의장, 이귀훈, 문정복, 조원희 시의원을 비롯해 신태식 시흥시 생활체육회장, 이종학 시흥시체육회부회장 등 지역 주요 내빈과 체육계 인사, 단위축구회장, 축구동호인 등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 했다.
이 자리에서 김학정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이제 축구연합회는 열정으로 충만한 김영섭 회장을 중심으로 비상하는 것만 남았다.”고 말하고 “연합회장으로 임기3년 동안 옆에서 도와주신 임원 및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김영섭 신임 회장은 “전임 회장님들의 덕을받아 동호인들을 실망시키지않고 축구연합회가 최고의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취임의지를 밝히고 지켜보고 후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신태식 회장은 김학정 이임회장에게는 감사패를 김영섭 신임회장에게는 인준패를 전달 했으며 김영섭 회장은 신임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