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마트허브경영자협회, 스마트허브여성경영자협의회

지역 주민을 위한 따뜻한 마음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5/26 [10:2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5/26 [10:25]
(사)스마트허브경영자협회, 스마트허브여성경영자협의회
지역 주민을 위한 따뜻한 마음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스마트허브경영자협회(회장 채성완)에서 521일 사랑의 후원품 마스크 5만장과 안전리어카를, 스마트허브여성경영자협의회에서 사랑의 후원품 마스크 1만장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주간시흥

()스마트허브경영자협회(회장 채성완)은 기업 애로를 수렴하여 정부에 건의하는 등 기업을 대변하는 역할 수행 및 스마트허브 내 기업들의 부가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며, 스마트허브 단지 내·외 기업 간의 교류와 회원사간 친목도모를 위한 사업과 기업정체 효율성 제고를 위한 협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달된 후원품 중 안전 리어카는 교통사고 위험의 노출을 최소화 하며 안전하고, 사용이 편리하도록 브레이크 및 안전등 장착 등 폐지를 수집하는 노인 분들의 안전을 위해 제작되어 행정복지센터 및 복지관으로 연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주민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라며 안전리어카는 어렵게 생계를 꾸려나가시는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