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야지역아동센터의 장애아동과 함께 하는 겨울캠프

‘나, 너 그리고 우리의 동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2/01 [11:3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2/01 [11:32]
대야지역아동센터의 장애아동과 함께 하는 겨울캠프
‘나, 너 그리고 우리의 동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은계중학교 강당에서는 지난 27일 대야지역아동센터(센터장 윤석창) 어린이들과 새누리장애인부모연대시흥지부(회장 전두분) 장애아동이 함께 하는 티볼 경기가 한창이다. 이날 행사는 대야지역아동센터(이하 대야센터)의 1박2일간의 겨울캠프 중 둘째 날로‘장애아동들과 함께하는 뉴 스포츠 티볼’이라는 프로그램이다.

티볼경기에는 대야지역아동센터(이하 대야센터) 어린이 30명, 새누리 아동 15명이 함께 했으며, 소래고등학교(교장 홍원표) 봉사동아리 에듀콘(Educon) 학생 15명이 함께 참여해 이들을 도왔다.
 
에듀콘 학생(회장 최혜진, 고2)들은 게임 진행이 어려운 장애아동들과 1대1로 짝이 되어 타석에 들어선 친구를 돕고 주루플레이를 함께 했다. 에듀콘은 ‘교육을 도와주는 사람들’이란 뜻으로 본인들의 학업에 열심히 하면서도 토요일이면 매주 대야센터에서 봉사하고 있다.

대야센터는 지역 어린이 30명이 함께 하고 있으며, 학습 외에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바른 성장을 돕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