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공개영어강좌 개최

“즐거운 놀이와 율동으로 영어배웠어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2/01 [11:2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2/01 [11:27]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공개영어강좌 개최
“즐거운 놀이와 율동으로 영어배웠어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홍경표)은 지난 18일 글로벌카페에서 관내 유아(5세~7세)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공개영어장좌를 진행했다. 이번 공개강좌는 수련관의 글로벌카페를 널리 알리고 유아청소년들의 영어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진행됐다.

공개영어강좌시간이 다가오자 올망졸망 귀여운 친구들이 엄마 손을 잡고 글로벌카페를 찾았다. 이번 공개강좌의 주요 내용은 놀이와 율동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 세모, 네모, 동그라미 영어단어와 발음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약 40분 정도 진행됐다. 특히 아이들이 열심히 참여했던 색깔 물 만들기!! 투명한 물이 ‘Shakeing  shakeing’ 선생님의 마술주문이 시작되자 분홍, 파랑, 노랑색깔의 물로 변했다. 꼬마친구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재미있는 율동으로 다양한 색깔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영어강좌는 유아, 초등, 중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앞으로 학원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영어강좌들을 운영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