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시흥시여성경제인협회(회장 하령자)는 지난 5월 14일 정기 월례회의를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진행하여 회원들의 건강과 우의를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월례회의는 코로나로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야외에서 5월의 화창한 날씨를 만끽하며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행사로 마련됐다.
행사는 11시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 메타세콰이어 숲길을 걷는 것으로 시작됐으며 행사에 참여한 10여 명의 회원들은 화창하게 핀 다양한 꽃들을 지켜보고 삼삼오오 사진도 함께 찍으며 그동안의 답답했던 마음도 풀어내고 행복한 시간으로 이어 갔다.
이날 행사에 기업은행 시화중앙지점 김국종 지점장은 야외 걷기대회를 축하하며 모닝커피 등을 준비하여 함께 나눠 즐거움이 배가됐다.
이 자리에서 하령자 회장은 “항상 시간을 쪼개며 바쁘게 일상을 보내는 시흥시 여성 기업인들의 모임이라서 전 회원이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도 있으나 월례회를 야외에서 건강증진을 위한 걷기 모임으로 진행해 보니 모두 행복해하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라고 말하고 “기업인들이 코로나로 기업운영에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는데 잘 극복하시고 건강도 잘 지켜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걷기대회에 참석하지 못한 회원들은 별도로 마련된 식사 장소에 함께 모여 월례회의를 진행했으며 그동안의 활동 및 향후 계획 등을 논의하고 환담을 나누며 월례회의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