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KB국민은행과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대학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덕현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 김동록 KB국민은행 지역영업그룹대표, 이진식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교무처장, 송승익 KB국민은행 지역본부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향후 10년간 경기과학기술대학교의 운영자금 관리 및 각종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재학생 편의증진을 위한 교내 ATM기 운영, 스마트학생증 제공과 같은 다양한 특화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덕현 총장은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록 지역영업그룹대표도 “KB국민은행은 글로벌 대학으로 성장하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1999년 개교(대학전환)부터 주거래은행 선정을 통하여 KB국민은행과 상호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