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장애인보호장업장, 야외활동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1/24 [14:1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1/24 [14:19]
시흥시장애인보호장업장, 야외활동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장애인보호작업장(관장 이승락)은 지난 15일 직업재활훈련생과 지도교사 20명이 함께 새해맞이 야외활동을 안산시 사계절 눈썰매장과 안산시 식물원에서 진행했다.

주중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었지만 보호작업장 직업재활 훈련생들과 지도교사들은 뜨거운 열기로 추위를 이겨내자며 야외 활동을 진행했다.
출발 당일 매서운 추위는 행사를 봐주지 않았지만 힘차게 앞으로 나갈 올 한해를 말하는 듯 훈련생들은 추위에 아랑곳하지 않고 눈썰매를 타기 시작했다.
 
일부 인원들은 매서운 추위에 한두 차례 눈썰매를 타고는 이내 휴게소 안의 난로 옆으로 모여들었지만 나머지 인원들은 퇴장 할 때까지 오르내리기를 반복하였다. 한 인원은 집결시간 까지 잊고 눈썰매를 계속 이용하여 지도 교사들의 애를 태우기도 했다.

또한 오후 시간대는 추웠던 오전 활동과는 반대로 안산시 식물원으로 이동하여 야외활동을 진행해 따듯한 기운을 마음껏 느끼고 여유로운 자유 시간을 가졌다.

삼삼오오 모여 핸드폰으로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고 벤치에 앉아 담소를 나누는 동안 얼었던 몸이 녹아내리는 것과 같이 작업장 안에서 쌓아두었던 감정들도 녹아내렸다.

이날 진행했던 모든 인원들은 야외 행사 후 맛있는 식사를 하며 서로 힘을 합쳐 올 한해는 더욱 발전하는 해가 되자고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