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시흥시니어트롯대회 본선 개최

“다재다능한 어르신들의 무대, 5월 4일 만나보세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4/29 [13:2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29 [13:28]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시흥시니어트롯대회 본선 개최
“다재다능한 어르신들의 무대, 5월 4일 만나보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이 주최한 늠내열자락(樂) 시흥시니어트롯대회 본선이 오는 5월 4일 14시에 연다.

시흥시니어트롯대회는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예선 온라인 접수를 진행했으며, 총 31팀의 예선 영상이 유튜브채널 ON시흥시니어TV에 공개됐다.

 

유튜브 영상 ‘좋아요’와 댓글, 온라인 투표(25%) 및 전문 심사위원 투표(75%) 결과에 따라 본선 진출 10팀을 선정했다. 특히 이번 예선 영상에는 어르신들의 숨겨진 끼가 선보이면서 온라인 투표가 926명, 유튜브 조회수 11,639회, ‘좋아요’ 313개를 기록했다.

 

본선은 유튜브 생중계(ON시흥시니어 채널)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 심사는 지역주민 판정단, 심사위원, 온라인 실시간 투표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 우승자 진(眞)·선(善)·미(美)에게는 특별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며, 이 외에도 최고령상, 인기상, 참가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한편, 노인복지관 랜선축제 늠내열자락(樂)은 시니어트롯대회를 시작으로 건강걷기,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퀴즈대회 등 10가지의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