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국민체육센터

『일요일 가족풀장』 오픈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11/18 [01:5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11/18 [01:51]
시흥 국민체육센터
『일요일 가족풀장』 오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하)에서 운영 중인 하중동 소재 시흥시국민체육센터에서는 수영장의 건전한 물놀이 문화 조성을 위해 12월 12일부터 2011년 3월말까지 매월 둘째, 넷째 주 일요일마다“가족풀장”을 오픈 한다.

가족풀장이란 기존 레인 형태의 영법위주가 아닌 레인을 모두 없앤 풀장형태의 “물놀이수영장”으로 기존에 사용금지 되어 있던 튜브 등 물놀이 용품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 공공시설 내 수영장의 대중화를 선언했다. 이에 국민체육센터에서는 이용고객의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 및 암밴드 등을 구비 하며, 안전요원도 추가 배치하고 클럽메이트(시간대별 게임 혹은 이벤트) 를 통해 물놀이시설로서의 즐거움을 가족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국민체육센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흥시 국민체육센터가 영법 위주의 수영만을 배우는 곳이 아닌 시민 누구나가 수영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곳으로 재탄생 시키며, 시민모두가 공공체육시설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계속하여 노력하여 나갈 것을 약속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