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동자원봉사자협의회,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독지가 문택윤 씨 후원으로 한결 풍성’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10/25 [23:4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10/25 [23:49]
신천동자원봉사자협의회,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독지가 문택윤 씨 후원으로 한결 풍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신천동자원봉사자협의회(회장 임연재, 이하 신자봉)에서는 지난 19일 신천동주민센터 청사에서 독거어르신과 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었다. 

경로잔치에는 250 여 명의 어르신이 참여해 신자봉에서 마련한 닭배숙에 잡채와 떡 등 맛난 음식을 드시며 즐거워했다.

특별히 이날 점식 대접은 지역 독지가인 문택윤(53, 일신민속제과 대표) 씨가 식사비 일체 비용을 후원해주어 가능했다. 문택윤 씨는 주민자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지역봉사자로, 어르신 경로잔치가 올해로 두 번 째를 맞이한다.

임연재 회장은 “매년 문택윤 대표의 후원으로 어르신들께 푸짐한 식사 대접을 하게 됐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후원자들이 있어 봉사 할수 있다”고 문 대표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신자봉에서는 4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월 독거노인 반찬봉사, 엘림 요양원 목욕봉사, 푸드 마켓 봉사 등 신천동 주민들을 위해 꾸준한 봉사를 해 오고 있다.




손보경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