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시흥실버가요제 성황리 펼쳐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10/25 [23:0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10/25 [23:01]
제3회 시흥실버가요제 성황리 펼쳐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민대학(학장 이복희)은 지난 22일 시흥시 평생학습센터에서 제3회 시흥실버가요제를 열고 관내 많은 어르신들과 축하객들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했다.

노인들의 끼를 마음껏 발휘하고 노인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펼쳐진 제 3회 시흥실버가요제는 10월초 40여명의 어르신들이 치열한 예선을 거쳐 18명이 당당하게 본선에 진출 젊은 세대  못지않은 열광의 장을 펼쳤다. 

특히 이번 시흥실버가요제에서 대상 수상자는 시흥시연예인협회에서 발급하는 실버가수 인증서를 받게 되며 나머지 수상자 5명도 시흥 관내 각종행사에 초청가수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복희 학장은 “노인교육 전문기관인 시흥시민대학은 앞으로도 다양한 노인여가 프로그램개발과 함께 지역사회 노인관련 기관과 네트워크를 통해 노인의 삶의 질 향상에 앞서가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날 경선 결과 인기상은 최미주(56세), 우수상에는 박동환(75세), 김영수(73세)가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박윤창(56세), 정명수(75세)로 돌아갔으며 영예의 대상은 김정희(64세) 어르신이 차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