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설 맞이 온·오프라인 우수농산물 특판전 열어
○ 2월 28일까지 경기도의회 1층 ‘마켓경기 설 전시 기획전’ 진행
- 모든 상품 최소 20% 이상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
○ 농협 하나로마트 판촉전 : 수원 2.5.~2.9., 고양 2.8.~2.11, 성남 2.4.~2.10.
○ 2월 4일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명절 간편식 총출동! 한끼해결~ 단독 LIVE’
-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 준비 가능한 간편식 18~40% 할인 가격에 판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설 명절을 맞아 오프라인에서는 농협 하나로마트 수원·성남·고양점 경기농식품 전용관과 경기도의회에서, 온라인에서는 경기도 농수산물 온라인몰 ‘마켓경기’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특별 판매전을 연다.
먼저 2월 28일까지 경기도의회 1층에서 가평, 김포, 안산, 양평, 파주 등 16개 지역의 34개 업체가 참여하는 ‘마켓경기 설 특별 전시 기획전’이 진행된다.
▲ 경기도+우수농산물+설특별전+현장사진 © 주간시흥
|
기획전 현장에는 가평 잣, 김포 쌀, 평택 배, 양평 잡곡, 화성 홍삼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가 전시된다. 구매는 2월 28일까지 ‘마켓경기’에서 최소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가능하다. 단, 지원금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수원, 고양, 성남 농협 하나로마트 내 경기농식품 전용관에서는 ‘경기농식품 전용관 설 맞이 특별 판촉전’이 열린다. 수원 전용관에서는 2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 간 G마크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농협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양 전용관에서는 2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 간 현재 판매 중인 사과주스(DMZ), 사과즙(애플빌), 벌꿀(파주민통선), 청국장(파주장단콩), 누룽지(성찬식품), 쌀국수(여주), 유과(김포), 머루주(감악산) 등 20여 개 품목에 대해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경기도+우수농산물+설특별전+현장사진2 © 주간시흥
|
지난 1월 19일 새단장을 마치고 문을 연 성남 전용관에서는 3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떡국 떡을 증정하고(수량 한정), 4일부터 10일까지 7일 간 전용관 내 G마크 상품 또는 경기 우수 농식품 1만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농협 상품권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2월 4일 오전 11시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 준비를 돕기 위한 ‘명절 간편식 총출동! 한끼해결~ 단독 LIVE’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된다.
취나물, 곤드레, 무시래기, 고사리 100g×4팩, 가평 잣 아로니아 건강 밥 4개 묶음, 경기미로 만든 연천 누룽지탕 800g×3개, 경기도 친환경 감자로 만든 구운 감자 등 다양한 간편식 상품을 18~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되며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또는 마켓경기 스마트스토어 ‘마켓경기’ 항목에서 라이브로 들어가 알림받기를 미리 눌러 놓으면 행사 시간에 맞춰 참여할 수 있다.
▲ 경기도+우수농산물+설특별전+현장사진3 © 주간시흥
|
강위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은 “민족 최대명절 설을 맞아 경기도 농민이 정성껏 만든 상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나눔 속에 모두가 행복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행사는 거리두기를 위한 면적당 입장인원 제한, 입·출입구 구분, 체온 측정, 출입 명부 작성, 부스 간 거리 1~2m 이상 유지, 칸막이 설치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