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보전교육센터 이용성 소장 2020년도 환경보전 유공 환경부장관 표창

환경보전 및 환경행정, 국가발전에 공로자 인정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1/02 [17:3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1/02 [17:33]
환경보전교육센터 이용성 소장 2020년도 환경보전 유공 환경부장관 표창
환경보전 및 환경행정, 국가발전에 공로자 인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환경보전교육센터 이용성 소장이 환경보전을 위해 환경행정과 국가발전에 공로자로 환경부 장관 표창에 선정됐다.

환경부는 20201230일 환경의식이 투철하며 환경보전을 위해 환경행정과 국가발전에 공로가 지대한 민간단체 및 활동가를 선정해 “2020년도 환경보전 유공 장관 표창을 진행했다.

환경보전교육센터 이용성 소장은 경기도 시흥시를 거점으로 한 환경교육 관련 기관/단체에서 활동하면서, 시흥에코센터 설립에 기여했으며 주민자치영역에 환경교육 확산, 마을단위 환경교육 활성화, 환경교육 활동가 양성 등을 진행해 왔다.

또한 시흥시 자연환경 모니터링을 통한 자연환경의 중요성 확산, 시흥환경교육네트워크 구축 등 시흥시가 환경오염도시의 오명을 벗고, 환경보전 및 환경교육 우수도시로 성장하는 데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

환경보전교육센터는 이번 환경부장관 표창은 센터 설립 10주년이 되는 2020년에 받는 표창이기에 더욱더 의미 컷으며 이용성 소장은 지역사회 환경보전 및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해 매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주간시흥

환경보전교육센터

031-8044-8196, www.epec.or.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