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 직원 임용장 수여식 진행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 올 12월 개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2/02 [10:0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2/02 [10:03]
시흥시,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 직원 임용장 수여식 진행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 올 12월 개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임병택)121일 오전 11시 시 직영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직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시흥시 봉우재 37번길 17번길에 자리 잡은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는 올 12월 개소를 앞두고 있다. 시흥시에서 사회복지시설을 운영한 경력이 있는 백명자 센터장을 비롯해 아동복지교사, 어린이집 등 아동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3명의 생활복지사가 운영을 맡을 예정이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10여 년 전 도의원 시절 만난 어린 자녀의 출생신고와 양육으로 힘들어하던 부자가정의 사례를 언급하며, “국적이나 경제적 이유 등으로 아동이 차별받지 않도록 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무다. 시흥시 공립형 지역아동센터가 무엇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아동기를 보장받을 수 있는 공적이며 특별한 공간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개소를 앞두고 임용장을 전달 받은 백명자 센터장 이하 종사자는 아동을 위한 무한 애정을 품고 있는 아동친화도시 시흥시에 발맞춰 지역아동센터뿐만 아니라 아동 관련 타() 기관들과 견주어도 모범이 될 수 있는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