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동 유관단체, 사랑 나눔 김장행사 진행

9개 유관단체, 시흥해당화로타리클럽 등 후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1/16 [00:3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16 [00:30]
능곡동 유관단체, 사랑 나눔 김장행사 진행
9개 유관단체, 시흥해당화로타리클럽 등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지난
12일 능곡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병무)에서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능곡동 유관단체 합동 사랑 나눔 김장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협의체 기금사업으로 진행했다. 9개 유관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주민참여예산, 체육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청소년지도협의회, 자율방범대, 대한적십자능곡봉사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절임배추(90만원), 시흥해당화로타리클럽이 20만원을 후원해 800kg 가량의 김장을 준비했다.

 

이날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공모사업에 선정된 늠내향(능곡동 자원봉사 단체)이 주관한 김장 행사도 동시에 진행됐다.

 

능곡동 유관단체와 늠내향이 정성스럽게 담그고 포장한 10kg 김장김치 220박스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행사를 주관한 김덕희 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참여해 주신 유관단체와 봉사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전달한 김치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병무 능곡동장은 김장 행사를 위해 힘을 보태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관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과 정성이 전달 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 앞으로도 온정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행복한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