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동 주민자치회, 이웃사랑 원예체험키트 전달식

취약계층 노인 가구 및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1/03 [00: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1/03 [00:34]
월곶동 주민자치회, 이웃사랑 원예체험키트 전달식
취약계층 노인 가구 및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월곶동 주민자치회
(회장 조방훈)에서는 지난 29일 원예체험키트(100)를 지역 내 취약계층 노인 가구 및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했다.  

전달된 원예체험키트는 월곶동 주민자치회의 특성화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어르신 서비스사업이다.

월곶동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에 꽃화분을 전달해 드리고, 치매검사 및 심리 상담을 하며 자칫 방치될 수 있는 사각지대를 미연에 방지하는 프로그램이다.

더욱이 코로나19로 인해 직접적인 대면이 힘들어지고 날씨가 추워지며 외출이 힘든 시기, 꽃화분을 키우며 정서적 안정과 함께라는 공동체 의식을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함께한 조방훈 월곶동 주민자치회장은 월곶동의 어르신들이 힘들지만 피어나는 꽃을 보면서 희망과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명일 월곶동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신 월곶동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하고 인정 넘치는 월곶동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