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시흥시새마을가족 소외계층을 위해 덴탈 마스크 지원하다.
시흥시새마을회(회장 강갑순)에서는 지난 9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시흥시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일회용 덴탈 마스크 40,000장을 지원하였다.
덴탈 마스크는 (주)에스와이인더스트리 이정환 대표께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지원하여 주셨다.
마스크는 제작 공정에서 약간의 미숙함이 있는 것으로 마스크 착용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으로 대량생산한 제품에 포장 등의 아무런 부가가치가 붙지 않고 벌크로 받아와서 시흥시새마을부녀회원들이 직접 손세정을 하고 비닐 장갑을 착용하여서 10단위와 20단위로 개별 포장을 하여 각동으로 38,800장으로 지원과 능곡요양병원 1200장을 전달하였다.
시흥시새마을회의 각동 협의회. 부녀회에서는 각동으로 지원된 마스크로 코로나19 집단감염의 연쇄적 재 확산으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적용됨에 따라 경기도민 마스크 착용 생활 운동을 추진의 지속적인 캠페인 사용 계획과 어려운 사회적 약자에게 마스크를 개인 전달하고 있다.
시흥시새마을가족은 온 마음, 온 몸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선택 아닌 필수! 운동을 방역 해제 시까지 계속 전개해 나아갈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