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월) ㈜신세계사이먼(대표이사 조창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시흥지역의 여러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1천만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신천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으로,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시흥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추구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서찬우 지점장은 “아울렛이 위치해있는 시흥시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일 것이다.”라며 “앞으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시흥에 어려움이 발생하여 도움이 필요하다면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염명자 부대표이사는 “꾸준히 시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동참해주시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오늘의 나눔이 신천동 지역의 어려운 처지에 놓여있는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7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시흥지역사회를 위해 화훼농가살리기, 바라지마켓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모범적인 기업이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