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안전한 물놀이 수칙 영상 제작

비대면 서비스 지속 제공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7/21 [15:2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21 [15:22]
시흥도시공사, 안전한 물놀이 수칙 영상 제작
비대면 서비스 지속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조치로,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의 체육시설은 무기한 휴관 중이다. 공사는 체육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시민을 위해 홈트레이닝 영상에 이어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 즐기기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시민과의 대면 접촉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해 시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현 시기가 여름 휴가철임을 고려하여, 시민이 안전하고 즐겁게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 즐기기 영상>이 홈트레이닝 영상 시리즈에 이어 두 번째 테마로 선정되어 제작되었다.

  

안전한 물놀이 영상은 공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준비운동 ▲물놀이 안전 수칙 ▲물놀이 위험행동 top5 등 여러 편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관련 영상은 공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흥행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코로나19로 시민과의 만남이 제한된 상황에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여 시민의 삶에 즐거움을 보태는 공기업이 되겠다”며 “이번 영상으로 휴가철을 맞은 시민들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