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중앙도서관 랜선 독서모임

「방구석 독서클럽」운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4/24 [07:5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24 [07:50]
시흥시중앙도서관 랜선 독서모임
「방구석 독서클럽」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중앙도서관
(관장 김경남)은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도서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인방구석 독서클럽413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방구석 독서클럽은 한 주간 도서를 함께 읽은 후, 전용 커뮤니티에 서평을 게시하고, 글쓰기 전문 강사의 코칭을 받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주제 사라마구의 <눈먼자들의 도시>를 시작으로 <앵무새 죽이기>, <수레바퀴 아래서>, <외투> 등 총 4권의 고전을 읽고, 온라인에서 감상을 나눌 계획이다.

방구석 독서클럽에 추가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시흥시중앙도서관(031-310-5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도서관 임시휴관 기간이 지속됨에 따라 시흥시는 도서 예약대출 서비스인 북 테이크-아웃서비스를 군자도서관까지 확대해 총 6개 도서관에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siheung.go.kr)를 참고하면 된다.

시흥시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 갈증 해소와 독서를 통한 정서적 안정 제공에 힘쓸 예정이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