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12 [01:53]
시흥산업진흥원-시흥시기업인경제단체
코로나 극복을 위한 합동 기부금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산업진흥원
(원장 김태정)과 시흥시기업인경제단체는 8시흥시1%복지재단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기부금 580만원과 손세정제 등 4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시흥산업진흥원 임직원 및 이사 진 뿐 만 아니라 김진대 시흥시경영인연합회 회장 및 사무국 임원(쿨원 김태우 대표, 케이티알 김창수 대표, 신진에스엠 박우식 대표, 동양화학고무 황태훈 상무), 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김성호), 중소기업CEO연합회 시흥지회(회장 전용갑),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서부지회(회장 전종철), 경기도수출기업협회 서부연합회(회장 강성호) 등이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김태정 시흥산업진흥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기업경영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기업인 및 경제단체에서 흔쾌히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시흥산업진흥원도 앞으로 위기사항 극복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산업진흥원에서는 홈페이지(www.sida.kr)를 통해 유관기관에서 추진하는 코로나 지원사업들을 취합해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달까지 시흥시 중소기업 및 소공인 약 1,300여사에게 손세정제 및 소독약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코로나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기부식에 참석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기업활동이 위축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하고 동참해 주신 기업인 여러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리고, 지금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분들이 계셔서 든든하고, 우리 모두 이겨내자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