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1동통장협의회, 의료진 응원 센트럴병원 방문

코로나19 장기화 지친 의료진과 현장 근무자에 고마움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4/07 [06: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07 [06:41]
정왕1동통장협의회, 의료진 응원 센트럴병원 방문
코로나19 장기화 지친 의료진과 현장 근무자에 고마움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왕1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상곤)는 지난 2일 센트럴병원을 방문하여 코로나 19로 인해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했다.

정왕1동통장협의회 김상곤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2주 늘어나는 등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지쳤을 의료진과 현장 근무자에게 국민의 고마움과 응원을 전달하고자 방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 주간시흥

 

이날 센트럴병원을 방문한 정왕1동통장협의회는 정왕1동 주민들이 십시일반으로 감사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라면, 음료, 피로회복제 등 선물 또한 전달했다. 여기에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쳐나가겠다.”는 의지도 덧붙였다.

이 자리에는 위로물품전달에는 정왕1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상곤)회원들과 문영자 정왕1동 동장과 센트럴 병원 성대영 이사장 및 병원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초기에 비해 지역사회 감염 가능성이 많이 낮아졌지만 아직 안심하기에는 이르다. 최대한 야외 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고 꼭 필요한 경우에는 마스크를 쓰고 손을 잘 씻는 등 기본적인 수칙을 잘 지켜야 한다.”면서 최근 주위에서 이렇게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 의료진 및 임직원들이 힘을 얻고 있다. 이에 센트럴병원 의료진 및 임직원들은 감염 위험으로부터 환자를 보호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