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정왕, 중앙, 카라, 연성, 목련 라이온스

설맞아 ‘사랑의 안경나눔’ 봉사활동 전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1/26 [09:2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26 [09:26]
시흥, 정왕, 중앙, 카라, 연성, 목련 라이온스
설맞아 ‘사랑의 안경나눔’ 봉사활동 전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국제 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5지역 소속  클럽으로 시흥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6개의 라이온스클럽이 설을 맞아 사랑의 안경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눈길을 끌었다.

▲     © 주간시흥

 

지난 1월 18일 샤론안경, 조은소리보청기,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해피기버와 함께한 이날 행사에는 시흥라이온스클럽, 시흥목련, 시흥연성, 시흥중앙, 시흥정왕, 시흥카라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참석하여 지역사랑나눔을 실천했다.

▲     © 주간시흥

 

시흥시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오전 9시 30분부터 차상위 계층 독거어르신 및 불우 청소년들에게 시력검사를 통한 안경 후원과 어르신들에게는 정밀청력 검사를 해 주었으며 어르신들을 위안잔치 등으로 진행됐다.

▲     © 주간시흥

 

각 라이온스클럽에서 행사도우미로 참여한 회원 200여명은 지역에서 사전에 조사된 어르신과 불우 청소년들을 체육관으로 초대하고 각 부스에서 진행된 시력 및 청력검사를 도왔으며 점심식사와 음료 등을 나누었다.

15지역 한용주 부총재의 진두지휘 하에 일사 분란하게 진행된 이날 행사는 맞춤안경 300개와 돋보기안경 150개 등을 비롯하여 시력검사, 청력검사와 건강검진 등이 진행되어 어르신 및 청소년 400여명에게 혜택을 주게 됐다.

▲     © 주간시흥

 

이날 후원업체로 참여한 조은소리보청기 대리점 및 샤론안경의 김성덕 대표는 “매년 각 단체별로 사랑의 안경 봉사를 펼쳐 왔었으며 이번에는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5지역 전 클럽이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하고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     © 주간시흥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5지역 내 각 클럽은 지역 경제인 및 리더 30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국제봉사 활동 단체로 15지역 6개 클럽 전체 행사는 물론 각 클럽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