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서부지부(지부장 박노우)은 1월 22일 경기도 시흥시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컨벤션홀에서 시흥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합동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시흥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진공, 시흥시, 기보, 소진공, 경기신보재단, KOTRA, 경기TP 등이 참가하여 정책자금, 판로 및 수출지원, R&D, 기타 지원사업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1월 22일 14시부터 개최될 예정이며 시흥시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정책자금, 판로 및 수출지원, R&D 지원사업의 순서로 1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예년과 다르게 안산세관, 수도권대기환경청 등 에서도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을 설명하고, 유관기관별 개별상담 또한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박노우 중진공 경기서부지부장은“중소벤처기업이 밀집된 경기서부지역의 발전은 중소벤처기업의 성장에 달려 있다”며 "수도권의 우수한 인력들이 시화·반월 산단 근무를 선호하고 해당 중소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정책자금, 수출지원사업, 내일채움공제 등 각종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대한 자세한 사항은“중진공 홈페이지(http://hp.sbc.or.kr)”를 참고하거나 중진공 경기서부지부(031-783-0610)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