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동화산업(주)(대표 김종석)에서 사랑의 후원품 배즙세트 2개입 50상자와 배선물세트 50상자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동화산업(주)는 1991년 철스크랩 전문회사에서 출발하여, 현재 자동차 재활용사업, 비철사업, 토양정화사업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해외시장 다변화를 꾀하고 있으며, 폐자원 순환이용을 통한 신재생에너지를 공급하여 자원의 녹색순환이 이루어질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 중 배즙은 매화동, 신천동, 신현동, 은행동, 매화동행정복지센터로 전달해, 미인가노인정의 어르신들에게 전달했고, 배선물세트는 시흥시 관내 생활시설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곽성균 이사는 “주변의 이웃을 향한 관심과 사랑이 더욱 절실한 요즘이다. 앞으로도 동화산업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향한 나눔에 앞장설 것이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라며, “후원품을 받으신 어르신들의 마음이 흡족하시고, 이웃들은 힘을 얻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지난번 수와진 사랑나누기 재단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후원하신 것에 이어, 설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 이렇게 지역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이 있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얻게 된다.”라며, “동화산업의 사회공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동화산업이 되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