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생활폐기물 수거지원 전문업체 (주)동영산업(대표 원건상)은 20일 저소득층을 위한 설맞이 후원금 50만원을 정왕4동과 배곧동에 각각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생활 폐기물 수거 지원 전문 업체인 ㈜동영산업 직원들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자체적으로 성금을 모금한 것이다. 동영산업은 매년 명절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원건상 대표는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렵다고 하는 시기지만 그럴수록 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하는 일이 보람된다”며 “배곧동과 정왕4동에 계시는 어려운 이웃들이 즐겁고 풍성한 설을 맞이하시라는 바람으로 십시일반 성금을 모으게 됐다”고 말했다.
정왕4동 지역사회보장혀의체 신원철 민간위원장은 “매년 정기후원을 실천함으로써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향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서명범 정왕4동장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박광목 배곧동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눠주신 동영산업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배곧동 내에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분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