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올해로 23년째를 맞이하는 사)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윤환)는 1월 3일(금) 11시 대야종합사회복지관 5층 강당에서는 130여 명의 회원과 종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시무식을 하였다.
이날 행사는 박재준 강사가 “행복한 삶을 위해 마음껏 웃고 즐겨라”라는 제목으로 웃음의 필요성과 행복을 주는 요소, 웃는 얼굴 운동 스트레칭 등 2020년 웃으며 지낼 수 있도록 오프닝 특강을 진행했으며, 기념식에서는 우수 직원, 우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표창, 그리고 임직원 및 산하기관의 종사자들이 새해 덕담 인사를 나누는 시간과 새해 떡국 나눔으로 마무리했다.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시무식은 매년 1월 초 법인의 임직원 및 운영위원회, 산하기관 종사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이번 시무식 행사도 법인임직원(이사 및 운영위원)과 산하기관인 대야종합사회복지관, 시흥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시흥실버인력뱅크, 시흥정왕푸드뱅크·푸드마켓, 신천푸드마켓, 카네이션하우스의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등 130여명이 새해 인사를 나누며 2020년의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김윤환 회장은 새해 인사로 선의에 대한 뜻을 알리며 지역 내 자원봉사가 매우 중요함을 알리며 새해에도 많은 이들이 자원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달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