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 성탄절 재능기부 클레이 프로그램 운영

그림책 읽고 클레이 만들기 활동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2/19 [17: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9 [17:41]
중앙도서관, 성탄절 재능기부 클레이 프로그램 운영
그림책 읽고 클레이 만들기 활동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김경남)은 성탄절을 맞아 6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 어린이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강좌를 준비했다. 그림책을 함께 읽고 클레이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는「생각이 퐁퐁 그림책과 클레이」강좌다.

강좌 당일 함께 읽을 그림책은, 크리스마스엔 신기한 일이 일어날 거라고 기대하는 아기돼지들과 그런 아기돼지들을 노리는 늑대가 등장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메리 크리스마스, 늑대 아저씨」이다.

어린이들은 이 그림책을 감상하며 모두가 마음을 나누는 성탄절의 온기를 느껴보고 클레이를 이용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성탄절 트리를 만들어볼 수 있다.

본 강좌는 연령대에 따라 2회에 나누어 운영될 예정이다. 6~7세 유아는 24일 오후 3시 30분부터, 초등 1~2학년 어린이는 4시 30분부터 한시간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별히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성탄절 선물과도 같은 본 강좌는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siheung.go.kr)를 통해 12월 17일부터 선착순 접수받는다.

자세한 강좌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고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031-310-5226)으로 문의하면 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